🔍 REVIEW/홈

앨리건트테이블 라파리지엥 프렌치블루 고블렛 잔 리뷰 (와인잔 / 홈카페컵 추천)

율재밤 2023. 3. 23. 15:37
반응형

고블렛 잔을 하나 갖고싶었다.

이사할 때 거의 미쳐있던 오늘의 집에서 보니

요즘 홈카페 멋찌게 하는 사람들 집에는 다 고블렛이 있더라구,,ㅋㅋ,,,

그러다 거기서 발견한 앨리건트테이블 고블렛 잔.. 예뿌다,,,,

 

앨리건트테이블 고블렛

 

사실 못살건 아니었는데 이사하며 지출도 어마어마하게 커진탓에

이런 소소하고 예뿐 물건 사기는 조금 참았던거다... 

(이사하면서 사실 그릇/식기/컵을 다 바꾸고싶었는데
못버려 병있는 나는 있던거 잘 버리지도 못하고 어찌어찌 실행에 옮기지는 못했다는 슬픈 현실..)

 

그렇게 잊고있던 고블렛,,,

그런데 지인 선물을 고르면서 카카오 선물하기 구경하다가 다시 발견해버렸다.

하지만 다시한번 마음을 추스리고 그냥 위시리스트에 살포시 (공개로)...

그리곤 올해 내 생일엔 누군가 이걸 봐줄수도있겠지...하고 또 잊고 지냈는데 

 

글쎄 가까이 지내는 친한 지인에게

완죤 깜짝 선물이 들어와 버린거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카톡

 

 

 

# 배송

나 진짜 다이어트 중인데 바닐라라떼 하나 타먹으려고 하는 중이었다.(?!)

집에 선물받은 바닐라시럽이 진짜 딱 바닐라라떼 한잔 양이 남아있어서..

선물 준 칭구가 조만간 또 놀러올 예정인데 아직 남아있으면 서운하자나..(ㅋㅋㅋㅋ)

 

쨌든 그래서 모카포트 올리고 바닐라빈시럽 준비 우유준비 얼음 준비 하고있는데

딱 도착한 고블렛잔...

이거슨 운명 당장 씻어서 여기다 먹어야지

배송부터 아주 맘에드는 너란 고블렛...🍷

 

배송 포장상태쇼핑백에 패킹

짠✨

택배박스 열자마자 저러케 깔끔하게 덮여있으면 기분이 좋다ㅎㅎ

요즘 택배박스 뜯는것도 진짜 일이라는 생각들고 몬가 엄청 좋지않은데 ㅋㅋㅋ...

이렇게 되어있으면 뭔가 진짜 선물 받는 기분이 들고해서...!!

 

덮인 종이를 꺼내보면 저대로 꺼내서 바로 선물 줄 수 있게 포장용 쇼핑백이랑 제품 설명서?가 같이 들어있음

직접 받은것처럼 쇼핑백에 한번 넣어봤당! 아주 깔끔깔끔

 

신문지 포장뾱뾱이 포장

잔 두개 들어있는것 치고 박스가 크더라니 밑에는 신문지 두툼히 깔려있고

제품 박스 내부에도 뾱뾱이 포장이 깔꼼하게 되어있었따!

 

 

 

# 제품

라파리지엥고블렛
크,, 영롱한 실물자태
제품상세정보

 

두께는 집에선 이케아 와인잔만 쓰던 나에게는 두껍고 단단하다고 느껴졌다.

그렇지만 당연히 막 머그잔처럼 두껍진 않고 적당했음

 

크기는 내 예상보단 작았지만 오히려 손님용 컵으로 사용하기엔 적당한 느낌

제품 사이즈에 355ml라고 적혀있으니 딱 스벅 톨 사이즈다!

보이는 것과 달리 또 꽤 많이 들어가서 좋음

 

전자렌지 사용이랑 식세기 사용은 안된다고 적혀있어서 아숩...지만 나는 쓸일은 없쥬

또 왠지 제품 사양에 내열유리라고 안적혀있는걸 보니 뜨거운것도 못담을 것 같다.(불확실하긴함 ㅎㅎ)

하지만 뜨거운거 담으면 컵 잡다가 클날듯

나는 아이스 전용으로 써야지~~~

 

 

 

# 실사용기

바닐라라떼

홈카페 열었습니당

바닐라라떼 짱맛이요..

홈카페의 매력은 리필이 무제한이라는거ㅎㅎㅎㅎㅎ

열시미 우유며 시럽이며 커피며 리필해서 먹었다....❤️

 

 

브런치탄산수

 

이번엔 브런치와 레몬탄산수🍋

투명한거 담으니까 몬가 더 청량한 느낌ㅎㅎㅎㅎㅎ

 

 

 

마지막은 아마 젤루 자주 담기게 될,,,

아아메입니닷

또 어두운 음료 담으니까 느낌이 달라지는 이뿐잔..🥂

 

조만간 맥주도 한번 담아 마셔봐야즤!!!🍺

 

 


 

앞으로 나의 홈카페를 책임져줘 예뿐 컵아🍷

 

갖고싶던 고블렛잔 요러케 깜짝선물 들어오니 기분이 참 좋읍니닷 :)

나도 누군가에게 깜짝선물 주는 따땃한 사람이 되어야지!

끄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