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ILY

블로그 첫 글을 돌아보며 1n번째 글 230521 ☺︎

율재밤 2023. 5. 21. 21:41
반응형

블로그 첫 글을 3월 2일에 급 작성했었다.

그리고 지금, 한참을 포스팅하지 못했지만....

너무 크게 고민하지 말기의 방향성을 따라 오랜만에 작성하는 의식의 흐름 글

230521이라니 울 아기 딱 13개월이 되었네

(진짜 의식의 흐름 제대로네요)

 

2023.03.02 - [🗓 DAILY] - 블로그 첫 글 230302 ☺︎

 

 

 

1. 처음 시작했을 때의 관심사들, 지금은 어떤가요?

 

- 울아기 RIO :

여전히 울아기(이젠 마치 울어린이) RIO는 나의 최대 관심사🧒🏻❤️

 

- 블로그 :

오랜시간 글을 못썼었지만......

세부가기 바로 전날밤 직전 새벽에 갑자기 쓰고 간
레이지버거 글이 감사하게도 (나의기준에)대박을 친 덕분이었던걸까...? 

약 2달만에 애드고시 합격 진쫘 대박이다

근데 광고 적당하게 어떻게 넣는지 아무것도 모르겠는게 함정ㅎ,,

 

- 영상편집 다시시작 - 권리오 영상 편집해서 돌성장영상만들기 (파이널컷/프리미어) :

파이널컷으로 권리오 돌 성장동영상 만들기 완료요,

추가로 해외여행 VLOG까지 완료요(그덕에 한참 포스팅못했,,ㅎ)

 

- 나도 해외여행을 갈수있을까..?

라고 생각한게 무색하게 이미....

돌잔치 끝내고 자유부부로 무려 세부를 다녀옴.

급 결정했는데 추진력 무엇이지 

 

- 5월말 제주 한달살기 예정

그 5월말이 다가왔다. 내일 출발이라니...?

제주도에서의 24박만 끝나고 2주 후면 복직이라니 시간이 정말 빠르다

 

- 다요트(중요)

......................

 

나 생각보다 2-3달 만에 많은걸 이뤄냈구나...?

대단하다 나를 칭찬해주도록하자

(중요)라고 써놓은 그 중요한거만 실패한게 문제지만,,,,ㅎㅎㅎㅎ

 

 

 

2. 지속 및 추가된 나의 관심사, 과연 얼마나 갈까요?

 

- 셀프 젤네일 :

세부에서 네일/페디 다 받고 돌아와서 또 새로운 네일까지 받았다.

근데 급 셀프로 해보고싶다는 생각에 꽂혀 버림

지금 받은 치크네일 아주 쌔삥인데 과연 제주에서 셀프로 도전해볼수있을까..?ㅋㅋㅋㅋㅋ

 

- 블로그 :

나에게 애드고시 합격증을 내주신 구글 슨생님 감사합니다...

자신감이 없었던 저에게 자신감을 주셨어요,,, 앞으로 다시 화이팅해볼게요,,,

- 영상편집 다시시작

아기가 슬슬 고집이 생기면서 제어가 어려울때가 있다.(많다)

아직 영상에 관심을 갖기에는 아기라 그런지... 그땐 진짜 뽀로로도 핑크퐁도 그 어떤 만화로도 소용이 없는데..

유일하게 그의 관심을 끄는건 바로 자기자신이 주인공인 출연작 권리오돌성장동영상ㅎ,,,,

진짜 가만~~~히 앉아서 자기자신을 흥미로워하며,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소리내며 열심히 본다.

리오가 주인공인 동영상을 더 많이 만들어줘야겠다는 또 다른 동기부여가 생겼다.

아참 그래도 미디어 노출은 너무 많이 시키면 안되니까 적당히 잘 해보기!

 

- 5월말-6월중순 제주 한달살기

우리의 24박 제주살기 내일부터 스타트라니...! 우리 차는 이미 어제 떠났다니..!

차에 짐을 한참실어 보냈어도, 오늘 마지막으로 비행기로 우리와 함께갈 짐들을 싸면서도 아직 실감이 안난다

나는 분명 왕J라고 생각했던 시절이있었는데 제주도를 간다는것 외엔 딱히 계획도 없다.

나는 선택적 J인게 분명하다.

그간 일+약속이 너무 많았으니까 못했던것도 맞지ㅠㅠㅠ 

일단 가보고 천천히 쉬고, 다시 계획하고, 실행하는 행복한 시간이 되기를 기대해본다🙏

 

- 다요트(중요)

6월 중순 지니 결혼식까지 제주도에서 빡시게 진짜 다시 해본다.

 

 

 

나의 3월 첫 마음을 다시 되새기기 위해 써보는 의식의 흐름 글.

쓰길 잘했다. 

스스로를 칭찬하는게 어려운 나에게

스스로를 칭찬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고

머릿속에 흩어진 많은 생각과 감정을

조금이나마 정리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나자신 화이팅👏

 

 

 

반응형